img
i
회원가입시 광고가 제거 됩니다
온라인스토어에서의 개인정보 침해 및 협박 문제 안녕하세요. 제가 법에 대해서 잘 알지못해서 도움을 받고자 글을 올려봅니다..
온라인스토어에서의 개인정보 침해 및 협박 문제 안녕하세요. 제가 법에 대해서 잘 알지못해서 도움을 받고자 글을 올려봅니다..
안녕하세요. 제가 법에 대해서 잘 알지못해서 도움을 받고자 글을 올려봅니다.. ·̫우선 작년 10월부터 온라인스토어 라이브를 물건을 구매 해왔습니다. 그런데 몇 주 전부터 몇 달동안 진행했던 뽑기의 대부분의 금액이 결제가 되지않았다며 연락이 왔고 그 이후, 확인을 위해 온라인스토어에서 온 연락을 한 번도 무시하지않고 바로 이체내역 혹은 그동안의 정산서 등 보내달라하는건 다 보내줬습니다.그리고 정말 결제가 안된거라면 14일까지 확인 후 이체나 스토어로 결제하겠다는 의사를 밝혔지만 11일 제가 근무하는동안 스토어사장이 연락을 보낸지 한 시간채 되지않았을 때 저도 알려준 적 없는 저희 어머니 개인정보를 찾아내서 연락을 하였습니다.12일 어머니께서 사장한테서 또 전화가 왔고 받지않으니 사무실 번호를 알아내서 수차례 전화를 걸었다고합니다. 그래도 전화를 받지않으니 문자로 “아 그냥 안받고 무슨 일이 있어도 이 일은 100배로 보복하겠습니다“ ” 날 개 X(성적발언)으로 보네“ 라는 식의 문자를 하였고 추후에 전화로는 내일 사무실로 찾아가겠다며 당사자도 아닌 어머니에게 협박을 하였습니다.현재 금전 관련해서는 도저히 사장과는 대화를 이어나가기 힘들다고 판단하여 이 스토어 직원과 따로 연락해서 해결을 한 상태 입니다.혹시 스토어 사장이 당사자도 아닌 저희 어머니의 개인정보를 찾아내서 연락한 부분과 이에 대한 문자내용 및 사무실 찾아가겠다는 통화내용에 대해서 제가 신고할 수 있을까요?추가적으로 스토어직원이 사장에게 상황을 말했음에도 불구하고 계속해서 저와 어머니에게 모욕적인 발언과 연락을 하고있습니다. 그리고 돈을 지급하였음에도 본인이 확인을 못하고 돈을 달라하고있어요.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다들 오늘 하루도 건강한 하루 보내세요..! 관련태그: 폭행/협박/상해 일반, IT/개인정보
co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