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g
i
회원가입시 광고가 제거 됩니다
에이블리 반품취소 에이블리에서 물건 하나 시켰는데 제품에 문제가 있어서 반품신청했어요. 근데 판매자가
에이블리에서 물건 하나 시켰는데 제품에 문제가 있어서 반품신청했어요. 근데 판매자가 반품 신청을 안본지 2주가 지났어요. 문의도 안보고요. 그래서 그냥 반품 신청을 취소하고 싶은데 어떻게하면 좋을까요?
에이블리에서 물건 하나 샀는데 제품에 문제가 있어서 반품 신청했는데 판매자가 2주 동안 확인을 안 해서 답답하시겠어요.
에이블리 앱에 접속한 후, '마이페이지'를 클릭하세요.
'주문내역'에서 반품하고자 하는 상품을 선택하세요.
'반품/교환 신청' 버튼을 클릭하세요.
반품 사유를 선택한 후, '반품 신청하기' 버튼을 클릭하세요.
판매자가 반품 신청을 확인하면, 택배 기사님이 상품을 수거해 가실 거예요.
판매자가 반품 신청을 확인하지 않는 경우, 에이블리 고객센터에 문의해 보세요. 이렇게 하면 반품 신청을 취소할 수 있어요. 혹시 더 궁금한 점이 있으시다면 언제든지 물어봐 주세요. 【†TAG†] AI답변†에이블리†반품취소†방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