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모님 소득을 이용하여 신청할 계획입니다. 현재 어머니랑 세대를 같이하고있는데 소득이 부족하여 아버지 주소를 옮겨서 신청할 계획입니다. 혹시 1년동안 세대를...
부모님의 소득을 사용하여 한국에서 F-6 결혼 영주권 신청을 후원하는 것에 대해 문의하셨습니다.
분명히 말씀드리자면 F-6 결혼 영주권은 외국인 배우자에게 허용하는 비자의 일종입니다. 한국인 배우자와 함께 한국에서 거주하고 일하는 것. 후원 배우자는 안정적인 소득이 있어야 하며, 외국인 배우자를 부양할 수 있는 능력을 입증하기 위해 특정 요건을 충족해야 합니다.
부모의 소득을 사용하는 것과 관련하여 일반적으로 부모의 소득을 사용하여 귀하를 후원하는 것은 불가능합니다. F-6 결혼 영주권 신청. 그 이유는
1. 초청배우자의 소득이 있어야 합니다. 출입국관리사무소에서는 초청배우자의 안정적인 수입과 재직증명서를 요구하여 외국인배우자를 초청합니다.
2. 부모 소득은 고려되지 않습니다. 한국 정부는 결혼 영주권 신청을 평가할 때 부모의 소득을 고려하지 않습니다. 후원 배우자의 소득과 재정적 안정성에 초점이 맞춰져 있습니다.
3. 독립한국의 출입국법은 이민자들의 독립과 자립을 증진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F-6 결혼 영주권 신청을 후원하기 위해 부모 소득을 사용하도록 허용하면 이 원칙이 훼손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적용될 수 있는 몇 가지 예외와 추가 요구 사항이 있습니다.
1. 자영업자인 경우 자영업자이거나 사업체를 운영하는 경우 재무제표 세금 신고서, 사업 소득 증명서 등 추가 서류를 제출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2. 장기 계획 배우자와 함께 한국에서 생활하겠다는 장기 계획과 의지를 입증해야 합니다. 여기에는 공유 은행 계좌의 주택 및 기타 비용에 대한 증빙이 포함됩니다.
3. 정부 혜택 부모가 연금이나 사회보장 등 정부 혜택을 받는 경우 이러한 혜택은 후원 배우자의 소득 및 재정 자원의 일부로 간주될 수 있습니다.
요약하면 부모의 소득이 중요한 측면일 수 있습니다. 가족의 재정 상황은 F-6 결혼 영주권 신청과 직접적인 관련이 없습니다. 안정적인 수입이 기대되고 외국인 배우자를 부양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되는 후원배우자의 소득과 경제적 안정에 중점을 두고 있습니다.
홈페이지 운영 종료 까지 반영구적으로 기재되며
링크된 블로그의 SEO 최적화에도 많은 도움이 되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