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g
i
회원가입시 광고가 제거 됩니다
엘지TV 네넷 넷플릭스가 안돼요 (급함) 네넷으로 넷플 결제해서 핸드폰이랑 컴퓨터에서는 잘 볼수있습니다. 그런데 엘지TV에서 어제까지만
네넷으로 넷플 결제해서 핸드폰이랑 컴퓨터에서는 잘 볼수있습니다. 그런데 엘지TV에서 어제까지만 해도 잘 되던 넷플릭스가리모컨으로 넷플릭스 버튼을 누르면 검은 화면이랑 오른쪽 상단에 이 아이콘만 떠요..왜그러죠재부팅 해도 이래요 ㅜㅜ
LG전자 고객도우미 입니다.
TV에서 앱 사용 관련하여 문의하신 내용 보았습니다.
App 하나만 오류가 발생한 경우 네트워크 문제, 앱의 소프트웨어 이상이 가장 많습니다.
넷플릭스만 오류가 나타난다면 App 자체의 문제일 가능성이 높아 넷플릭스 고객센터로 우선 문의를 해보시기 바랍니다.
App 제조사의 홈페이지 등에서 오류 해결 방법을 확인하거나 App을 업데이트해야 할 수 있습니다.
App의 오류 관련하여 LG전자 홈페이지의 고객 지원- 스스로 해결에 안내되어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이 콘텐츠는 공용으로 제작되어 구입한 제품과 다른 이미지나 내용이 포함되어 있을 수 있습니다.)
​■ 넷플릭스와 같은 OTT App 문제는 어떻게 해결할까요?
https://www.lge.co.kr/support/solutions-20153557089934 image [LG TV] 넷플릭스와 같은 OTT App 문제는 어떻게 해결할까요? | 스스로 해결 | 고객지원 | LG전자
LG전자 서비스는 라이프 스타일 스크린(20153557089934) 제품에 대한 문제를 빠르게 진단하고 해결할 수 있도록 도와드리겠습니다. 제품별 다양한 문제를 해결해보세요.
www.lge.co.kr
참고로 HDR 팝업은, TV 설정이 아닌 HDR 영상 신호가 들어왔을때 우측 상단에 표기됩니다.
감사합니다.
​※ 안내드린 사항은 답변 시점 기준이며, 추후 변경될 수 있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
제품 사용 중 궁금하신 점이 있다면 LG전자 고객상담실로 문의주세요.
상담실 이용은 유선 (☎1544-7777) 및 LG전자 홈페이지의 고객 지원
[온라인 상담] 메뉴로도 상담 예약 가능합니다.
▶ 온라인 상담 : https://www.lge.co.kr/support/request-call-reservation
LG전자는 고객님의 문의를 365일 24시간 지원하기 위해
챗봇 상담 서비스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 LG전자 상담 챗봇 : https://chat.lge.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