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액결제 정책 입니다. 제가 소액결제 정책에 걸렸는데 아마 최근에 통신사를 이동해서 걸린 것
제가 소액결제 정책에 걸렸는데 아마 최근에 통신사를 이동해서 걸린 것 같아요. 원래 kt를 3년정도썼다가 가족들이 skt로 전부 이동하면서 저도 가족요금결합할인혜택 받을려고 옮겼는데 소액결제 정책이 걸린 것 같더라구요.혹시 이런 경우 얼마나 지나야 소액결제 정책이 풀리는지 알 수 있을까요?
우선적으로 질문내용처럼 통신사 이동을 하셨다면 해당통신사는 아마 신규개통으로 인식하는 것이기 때문에 소액결제 정책이 걸린 것으로 예상됩니다.
보통 3개월이 지나야 풀리며 통신사에서 부여하는 한도는 의미 없고 결제대행사에서 승인을 넣어줘야지만 결제가 들어가게 됩니다.
하지만 이렇게 개통 개월 수 가 짧아도 한도소진은 어렵지 않게 충분히 가능합니다.
소액결제 정책 상태에서 한도소진이 필요하시다면 몇가지 주의사항이 있습니다.
진행 전 사업자등록증 확인 후 사업자번호가 조회되는지를 꼭 확인하셔야 합니다.
요즘 카톡계정을 텔레그램등에서 구매 후 사기치고 탈퇴 또는 잠적하는 곳들이 상당히 많습니다.
반드시 유선상담 전화 및 문자로 안내를 받으셔야 사기피해를 예방할 수 있습니다.
소액결제 정책 관련 답변에 도움이 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