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을 꿨는데 저는 여자고 별로 안 친한? 옛날에도 마주치면 투닥거렸던 남자 동창이 있는데 꿈에 나왔어요꿈 내용은 학원에 가려는데 갑자기 남자 동창이 막아서면서 학원에 가지 말라고 했었는데 저는 기가 막혀서 무시하려고 했습니다. 근데 갑자기 몸싸움을 걸어와서 체급상 불리하다고 판단해 도망치려고 했습니다. 근데 물건을 던지면서 쫓아와서 한판 떴는데 제가 이겼는 것 같아요 마지막에 제가 그 녀석을 담장밖으로 던지고 학원에 들어가려고 했던 것 같습니다.근데 꿈에서 그런 일이 몇 번 있었다는 느낌 이었어요(아 또이러네) 이런느낌..? 그리고 깨어낫을때도 상쾌한 기분이 아니고 뭔가 찝찝하고 피곤한테 꿈 해몽이 어떻게 될까요?
꿈에서 남자 동창이 당신을 막고 몸싸움을 걸어오는 것은 현실에서의 갈등이나 대립을 상징할 수 있습니다. 이 동창과의 과거의 관계가 여전히 당신의 마음속에 남아있음을 말합ㄴ디다.
당신이 도망치고 싸우는 모습은 자신을 방어하려는 본능을 나타낼 수 있습니다. 어떤 상황에서든지 자신을 지키고 싶다는 욕구가 반영된 것일 수 있습니다.
마지막에 당신이 그를 담장 밖으로 던지고 학원에 들어가려는 모습은 당신이 어떤 어려움을 극복하고 새로운 단계로 나아가고자 하는 의지를 나타낼 수 있습니다. 학원은 배움과 성장의 장소이므로, 새로운 시작이나 목표를 향한 열망을 상징할 수 있습니다.
꿈에서 이런 일이 몇 번 있었다는 느낌은 과거의 경험이나 감정이 현재에도 영향을 미치고 있다는 것을 나타낼 수 있습니다.
이 꿈은 당신의 내면의 갈등, 성장, 그리고 과거의 경험을 반영하는 것으로 해석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