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사카에서 소소한 쇼핑을 즐길 수 있는 장소들에 대해 알고 싶습니다. 블로그에서 본 칼디팜, 러쉬, 돈키호테 외에도 추천할 만한 곳이 있는지, 각 장소에서 주로 구매하는 아이템들은 무엇인지 궁금합니다.
오사카에는 칼디팜, 러쉬, 돈키호테 외에도 다양한 소소한 쇼핑을 즐길 수 있는 매력적인 장소들이 많이 있습니다. 각 장소의 특색과 주요 구매 아이템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로프트는 감각적인 인테리어로 유명한 종합 문구·잡화점입니다. 특히 문구쇼핑에 최적화되어 있으며, 다양한 수입브랜드 상품까지 한 곳에서 만날 수 있습니다.
문구류: 다양한 일본 감성 스티커, 노트, 펜
캐릭터 굿즈: 마블, BT21, 디즈니 관련 제품
위치: 우메다점(한큐 우메다 본점 6층), 난바점 등
일본에서 구매하면 한국보다 훨씬 저렴하며, 간결하고 품질 좋은 제품으로 유명합니다. 오사카 그랜드프론트점은 서일본 최대 규모의 플래그십 스토어입니다.
위치: 그랜드프론트 오사카(2-4층), 난바점 등
일본의 100엔샵은 한국과 다른 일본 감성 제품들이 많아 기념품으로 인기입니다. 특히 문구류와 캐릭터 상품이 다양합니다.
위치: 신사이바시, 난바 지하상가, 우메다 등 곳곳에 위치
서울 가로수길같은 분위기의 트렌디한 거리로, 편집샵과 개성 강한 개인샵들이 밀집해 있습니다.
편집샵 제품: 꼼데가르송, 슈프림, 베이프, 챔피온
인테리어 소품: ASOKO 잡화점의 저렴한 인테리어 용품
프라이탁: 더 굿랜드 마켓에서 다양한 제품 구매 가능
오사카의 하라주쿠라 불리는 젊은이들의 패션 거리로, 개성 강한 크고 작은 샵들이 모여 있습니다.
DIY 제품과 아이디어 상품이 특히 많으며, 한 건물 전체를 사용하는 대형 매장입니다.
문구류: 다양한 스티커, 만년필, 캘리그라피 용품
전문적인 미술용품과 문구를 취급하는 전문점들로, 특히 Copic 마커 등 전문 도구가 풍부합니다.
대부분의 매장에서 5,000엔 이상 구매 시 면세 가능
신사이바시 → 아메리카무라 → 오렌지 스트리트 순으로 도보 이동 가능
우메다 지역은 로프트, 무지, 문구 전문점들을 한 번에 둘러보기 좋음
일본 한정 제품과 캐릭터 굿즈는 한국에서 구하기 어려우므로 미리 구매 권장
문구류는 한국 대비 가격이 저렴하고 종류가 다양함
이처럼 오사카에는 대형 쇼핑몰 외에도 소소하지만 특별한 쇼핑을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장소들이 있어, 여행의 재미를 더해줄 것입니다.
https://blog.naver.com/aitravellab2025

디지털노마드(Digital Nomad)를 꿈꾸며 여행을 떠나자 : 네이버 블로그
세상을 무대로 삼아 일하고 여행하는 디지털 노마드의 삶, 꿈만 꾸지 말고 현실로 만들어 봅시다. 여행 크리에이터가 되고자 기초부터 차근차근 공부하고 있습니다. 함께 성장하고자 하는 분들 환영합니다. 문의 :
[email protected] G-1090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