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g
i
회원가입시 광고가 제거 됩니다
관세 에 관해 다시 여쭤봅니다.. 미국에서 다이어트 약을.. 사게 되었는데.. 한달전에 샀을때는 (꽤 큰금액이었음.. 500$이상).
미국에서 다이어트 약을.. 사게 되었는데.. 한달전에 샀을때는 (꽤 큰금액이었음.. 500$이상). 관세 이런거 문제없이 약을 보냈어요..사실 그게 미국에서 보낸건지도 이제와 생각하면 모르겠습니다.그런데 이번에 약을 보내는데.. (이번엔 더 큰금액...) 트럼프 로인해 철저히 검사되어서관세를 내야한다는거예요... 근데 이게 연락 받은게 그 다이어트약 파는 회사에서 받은 연락이고(1주일지남)개인적으로 비용이라던가 관세납부라하던가 하는 문자나 이메일은 받지못했습니다. 운송장번호 알려주면 제가 검색해보겠다고하니.. 제품이 차단을 당해서 운송장번호가 없다고..관세를 내면 운송장 번호가 나온다고 하네요.. 이게 맞는건가요??혹시 이게 맞다면... 관세를 어디로. 어느 계좌로 얼마를 보내는지.. 어떻게 알수가 있는걸까요???아. 그리고 혹시.. 제가 수입신고를 해야하는건가요??ps. 좀전에 다시 연락이 왔는데.. 지난주에 관세 25퍼 내라고했는데 오늘은 본인이 말을 잘 해줘서 20프로만 내면 된다고하는데.. 이게 가능한건가요?그리고 제가 알기론 관세 + 부가세로 내야하는걸로 아는데 부가세는 내라는 말을 안하네요...???
사기일 가능성이 크고요..
전에는 잘 왔다라는것은 더 큰 사기를 위한 빌드업 과정일 가능성이 있습니다.
운송장 번호가 없으니 관세를 먼저 내야 나온다는 소리는
100% 개소리며, 국제 배송은 운송장 번호(Tracking Number)가
안나올수도 없고, 관세 납부와 운송장 발급은 무관합니다.
그리고 관세는 수입자가 납부합니다. 관세자체가 한국이 부과하지, 미국이 부과하지
않아요.